남성갱년기 자가진단 변화를 확인하세요!

남성갱년기 자가진단 변화를 확인하세요! ㅣ 중/노년 남성에게 오는 변화

 

대부분의 남성은 40대에 도달하면서 남성호르몬 양의 감소에 당면하게 된답니다. 물론,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는 일이 아니어서 자기 자신도 변화를 쉽게 인식할 수 없죠. 그러나 몇 년 후에 돌이켜 보면 여러 가지 변화가 일어나고 있었던 것을 쉽게 회상할 수 있답니다.

 

 

남자만의 신체적, 그리고 정신적인 특징이 조금씩 그리고 차차 줄어드는 것이죠. 왕성한 원기, 의욕, 진취성, 공격성, 용기, 대담함, 낙관주의적 성격, 힘 있는 근육, 거의 항상 존재하는 성욕과 발기기능 등을 통해 남성갱년기 자가진단을 할 수 있죠.

 

이런 모든 변화를 일으키는 가장 중요한 장본인이 남성호르몬의 감소라는 사실에 동의하지 않는 학자는 극히 드물답니다.

 

차차 줄어드는 중요한 호르몬이 또 하나 있답니다. 남성갱년기 자가진단을 위한 체크사항 중 하나인 바로 성장 호르몬이죠!

 

이 호르몬도 남성이 나이가 들면서 겪어야 하는 많은 변화의 중요한 부분과 관련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학자도 많답니다.

 

이러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와중에 많은 남성들은 또 다른 변화에 부닥치게 된답니다. 바로 그의 생애나 직업과 관련이 있는 심리적인 갈등이죠.

 

간단히 이야기하여 직업인으로, 또는 어떤 특정한 생애를 열심히 추구해 왔던 사람으로 이제는 모든 것이 끝났구나하는 허탈감을 가질 때 오는 변화이죠. 이런 변화가 반드시 은퇴나 명퇴를 할 때 그 시기와 조건이 섭섭하고 억울해서만 생기는 것은 아니랍니다.

 

그 전에라도 자기 자신이 희망했던 승진이 이뤄지지 않고 그 자리가 다른 동료나 후배한테 가 버렸을 때, 자기가 하고 있는 일에 싫증이 나서 "내가 이 일을 생전 할 수 있을까?"하는 의문이 제기될 때, 자기 상사가 자기의 공로를 인정해 주지 않는 듯한 눈치를 챘을 때, 자기가 자신의 능력 한도를 스스로 느꼈을 때 등에서 오는 "이제부터는 내리막길에 들어섰구나, 나의 끝이 시작 되는구나"하고 느낄 때도 그런 허탈감은 생기는 것이랍니다.

 

확인하게> 남성갱년기 자가진단을 통해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관리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죠!

 

 

남성이 제일 서러울 때는 자기는 힘이 없는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랍니다.

 

그리고 그 치욕적인 사실을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에게 감출 수 없을 때 더욱 서러움을 느끼게 되는 것이죠.

 

몸속에서 일어나고 있는 여러 가지 물리적 변화와 뒤범벅이 될 때 많은 남성은 걷잡을 수 없이 위기의 골자기로 빠져 들어가고 말 수가 있는 것이죠. 어떤 학자는 남성의 호르몬 감소에서 오는 신체적 변화가 중/노년기의 심리적인 위기감과 함께 일어날 때 남성 갱년기라고 부르자는 제안을 했죠.

 

바로 그것이 남성갱년기 자가진단의 정의이기도 하다는 전문가들이 있답니다!

 

증세: 의욕이 없다, 말이 없다, 어디에 가기를 싫어한다, 사람 특히 친한 사람을 만나고 싶어 하지 않는다, 전에 좋아하던 취미 활동을 안 한다, 결정짓기를 꺼려한다, 늘 기운이 없다, 식욕도 준다, 과거 특히 자기 직업이나 생애에 관해 이야기하기 싫어한다, 성생활에 관심이 멀어진다와 같은 증세가 나타난다면 남성갱년기 자가진단을 해볼 필요가 있답니다.

 

이런 환자에게 가장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은 그의 친지랍니다. 우선 식구가 집안의 남자가 그런 '위기'와 싸우고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하죠. 가족 특히 배우자의 지극한 이해와 인내를 필요로 하는 '위기'라는 인식이 먼저 앞서야 한답니다.

 

사랑하는 남편이 왜 이런 상태에 도달했나를 우선 이해해야 하죠.

 

잠재의식에 시달리고 있다는 것을 파악하고 그 잠재의식을 낳게 해준 근본원인을 제거하는데 노력해야 한답니다. 진심에서 우러나는 남편에 대한 감사의 표현은 남편으로 하여금 자기의 고생이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하므로 기운을 되찾게 할 수 있죠.

 

그와의 대화에서 그의 수고가 집안에 얼마나 큰 도움이 되었나, 그의 능력이 얼마나 많은 사람한테서 인정을 받고 있나, 그가 그의 근무처에 얼마나 값진 공헌을 했나를 "알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있다"는 등의 말을 자주 언급함으로써 그가 잃었던 자존심과 자신감을 되찾게 하는 것이죠.

 

남편한테 힘든 일을 강요하지 않는 것도 바람직하답니다. 성관계도 되도록 그가 다시 자신이 생기고 마음의 준비가 되었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상책이랍니다. 자신 없는 일을 하게 하여 실패의식을 다시 심어주면 안 되기 때문이죠.

 

경과에 진전이 없으면 담당의사와 의논하여 약물치료를 고려해야 하죠. 이런 환자한테 정신 안정제는 좋지 않답니다. 우울증을 더 심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죠.

 

약을 써야 된다면 항우울제가 차라리 더 합리적이랍니다. 예를 들어(물론 담당의사와 의논한 다음에 결정지을 일이지만) 프로잭 같은 약을 하루에 20mg 정도 수주일 가량 복용하면 많이 좋아질 수 있답니다.

 

체크하기> 우선, 현재 남성갱년기 자가진단과 상태 확인을 위해 체크사항을 참고해보세요!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